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거제참꽃여성회 7~8대 회장단 이?취임식

기사승인 2019.07.19  10:31:08

공유
default_news_ad1

- 신임 옥경숙 회장 취임, 여성백일장 시상식도 

   

거제지역출신 여성들의 모임인 거제참꽃여성회가 지난 13일 오후 5시 30분 고현 웨딩블랑 3층에서 창립 13주년 기념식 및 제11회 거제여성백일장대회 시상식과 7~8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했다.

창립13주년 기념행사와 함께 개최한 이날 행사에서 7대 이윤숙 회장후임으로 8대 옥경숙 회장이 취임하고 지난 한해 수고한 우수회원에 대한 시상식 및 전임 집행부에 대한 공로와 감사패 전달식도 진행됐다.

옥경숙 신임 회장은 “전임 회장들의 뜻을 받들어 참꽃의 전통을 이어가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새로 입회하는 3명의 신입회원들에게 회원패를 전달했다.

거제참꽃여성회는 지난 4월 15일부터 두 달간 공모한 거제여성백일장 입상자 시상식도 이어갔다. 대상 수상자인 이선화씨를 비롯한 23명의 수상자가 시상식에 참석했다.

이번 창립 13주년 기념식에는 김한표 국회의원, 이인태 거제시의원을 비롯한 내빈들과 진한주, 김명순, 황정순 본회 고문 및 백일장 수상자, 참꽃회원, 가족 친지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40-60대 여성들로 이뤄진 거제참꽃여성회는 거제의 전통문화 발굴, 보급, 계승과 건강한 사회지킴이, 교육지킴이를 자처하며 자녀들의 인성교육과 여성들의 정서함양, 다문화 가족 등에 대한 지원 사업 등을 펴나가고 있는 비영리단체로 거제출신 여성들의 모임이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