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거제 챔버소사이어티, 음악으로 전하는 ' 화합’

기사승인 2019.11.28  13:32:43

공유
default_news_ad1

- 12월 3일 거제문예회관 대공연장

   
 

거제 챔버소사이어티 제9회 정기 연주회가 오는 12월 3일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거제 챔버소사이어티(단장 반건호)는 거제를 중심으로 오케스트라 연주자, 교육자 등 각자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인 연주자들의 모임이다. 음악에 대한 열정과 최상의 호흡으로 실내악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결성된 연주단체다.

9회 정기 연주회인 이번 연주는 거제 챔버 소사이어티가 주최, 주관하고 거제시가 후원하는 행사로 많은 뜻있는 후원자들과 봉사자들이 함께 꾸민다.

1부 서양의 국민음악인 사랑의 기쁨, 안단테 칸타빌레, 솔베이지의 노래를 거제 챔버 소사이어티가 연주하고, 2부는 부산 및 전국을 대상으로 수준 높은 연주활동으로 정평 난 젊은 소리쟁이 국악단을 초청해 아리랑을 중심으로 서양 음악과 국악이 힘을 합쳐 화합의 의미를 시민들에게 연주 할 예정이다.

한편 거제 챔버 소사이어티의 올해 활동을 보면 거붕백병원 신년 음악회를 시작으로 대우조선해양과 삼성중공업직원 및 가족을 위한 신년음악회를 개최했다.

제58회 경남체전 문화예술 페스티벌 연주, 문화예술회관 ‘문화야놀자’ 연주, 바다미술제 개회식 연주 등 여러 행사에서 시민을 위한 기획연주 및 초청연주를 한 바 있다.

특히 올해는 음악과 미술에서 권위있는 동아콩쿠르에서 두 분야 대상을 수상하고 국내 유수의 오케스트라와 세계적인 오케스트라를 지휘하고 협연으로 연주한 김강훈 씨를 영입해 새로운 변화를 꿈꾸고 있고, 세계적인 음악잡지 더 스트라드(The Strad) 국내판에 소개되기도 했다.

매 해 전석을 만석으로 연주한 거제 챔버 소사이어티의 정기연주회는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전석 초대로 열리며 좌석 예약 후 감상할 수 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