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자원봉사자 ·후원자 감사 행사

기사승인 2019.12.05  17:19:48

공유
default_news_ad1

- 장애인복지관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거제시장애인복지관(관장직무대행윤숙이)은 지난 27일 상동 하나로컨벤션웨딩홀에서  2019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행사「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을 개최했다.

올 한해동안 보이지 않는 곳에서 지역의 장애인들의 재활과 자립을 위해 아낌없는 선행을 베풀어 온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열린 이날 행사는 거제시장애인복지관이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과 분리되고 처음으로 실시된 행사다.

대가 없이 봉사와 후원을 받아오던 장애인 당사자들이 직접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3개월 동안 연습해온 연주와 공연이 식전행사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1부행사에 복지관 이용자인 장애당사자의 개회선언과 감사의 인사말 전달, 장애인부모자치회 회장의 감사말, 유공자 표창, 및 내빈 축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고, 전문 MC의 진행으로 진행된 2부행사는 다양한 이벤트 및 경품추첨 등으로 진행됐다.

행사에 함께한 변광용 시장은 “복지관을 이용하는 이용자분들이 직접 준비한 참신하고 의미있는 행사였고, 장애인 모두의 염원인 장애인복지관 건립이 빠른 시일 내 성사될 수 있도록 큰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유공자 표창에는, 거제시장 표창에 자원봉사자 김문명 씨와 후원자 ‘제3590지구 서거제로타리클럽’, 우수직원 ‘전수정’사회복지사가 수상했고, 거제시희망복지재단 이사장 표창에 자원봉사자‘이상현’씨와 후원업체인 ‘갈비천국 장평점’이, 거제시장애인복지관 표창으로 자원봉사자 윤시훈 씨, 후원업체 ‘메러디스빅토리’가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