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정책 ·공약 시민 아이디어 공모

기사승인 2020.01.16  17:20:13

공유
default_news_ad1

- 서일준 예비후보, 공모전용 홈피 개설

   

서일준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강한 거제 만들기 프로젝트’의 첫 번째 사업으로 ‘혁신 정책·공약 거제시민 아이디어 공모’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 예비후보는 “다가올 21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해 미래 거제시의 패러다임을 바꿀 수 있는 정책 혁신 아이디어 및 공약 건의사항을 받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한다”면서 “거제시민과의 소통을 위해 평소 불편을 느꼈던 민원사항도 환영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서일준 예비후보는 공모전용 홈페이지(http://bit.ly/서일준)를 개설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안내 창이 뜨고, 이 창을 클릭하면 정책 및 공약을 제안할 수 있는 게시판과 연결된다.

서 예비후보는 “시민들이 바라는 정치를 실현하기 위해 항상 소통에 노력하고 있다”며 “공모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된 내용을 현실에 접목해 시민들이 살기 좋은 거제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현장과의 소통을 통해 난제 해결에 앞장서 온 서일준 예비후보는 회원 7500여 명이 활동하는 ‘거제가 좋아!! 서일준 좋아!!’라는 밴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네이버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서일준TV), 페이스북 등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로 시민들과 소통하고 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