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겨울방학맞이 원데이 특강

기사승인 2020.01.16  17:21:15

공유
default_news_ad1
   

고현 청소년 문화의 집은 지난 11일 겨울방학을 맞아 유휴시간이 많은 8~13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원데이 특강 ‘나만의 슬라임 만들기’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날 프로그램은 거제대학교(총장 조욱성) 취창업지원센터에서 지난 2일부터 청소년지도사 현장실습 과정으로 참여하고 있는 이윤령(거제대학교 심화 2), 이종은(거제대학교 심화 2) 실습생이 직접 기획·운영했으며, 고현문화의집 ‘다원’ 청소년동아리 회원들도 보조지도자로 함께 참여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아이들은 추운 날씨에도 팔을 동동 걷어 부치고 자신만의 슬라임을 만들며“겨울왕국의 눈꽃 이예요, 간 이예요, 우리팀 이름은 외계인이에요. 바다 같아요.”등 조잘조잘 자랑거리가 많았으며 “초성 퀴즈로 나만의 슬라임을 만들 수 있도록 꾸미기 재료를 나눠주는 것도 재밌었고, 외계인팀, 토끼팀, 슬라임팀, 세상팀으로 조별 이름도 짓고, 친구들과 같이 만드는 조별활동으로 새로운 친구들과 친해 질 수 있어서 좋았다”고 했다.

고현문화의집은 청소년들의 즐겁고 유익한 겨울방학을 지원하기 위해 소방차 길 터주기 캠페인 봉사활동, 환경정비 봉사활동, 새해맞이 나만의 달력 만들기, 청소년 동아리 MT 등 다양한 활동들이 준비돼 있다고 한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