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국악 소리꾼 오정해와 함께하는 감동의 무대

기사승인 2020.08.06  13:04:15

공유
default_news_ad1

-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서 27일 '갓 Korea 심쿵 Art Festival'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27일(목) 오후 7시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갓 Korea 심쿵 Art Festival'을 공연한다.

이 공연은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대한민국 100년의 역사와 새로 태어난 희망의 대한민국을 표현한 작품으로 어렵고 힘들었던 과거를 극복하고 하나가 되는 과정을 그린다.

이번 공연에서는 푸를 “청(靑)”, 맑을 “청(淸)”, 청할 “청(請)”, 들을 “청(聽)” 등 총 4가지 “청”을 주제로 효녀 심청을 주제로 한 창작 발레, 유관순을 주제로 한 뮤지컬, 코로나19의 극복을 위한 창작 댄스, 한류열풍의 주역인 K-Tigers의 태권무 등이 펼쳐지며, 국악 소리꾼 오정해가 희망의 대한민국이라는 주제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다.

입장료는 R석 3만원, S석 2만원이다.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예매가 가능하며,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055-680-105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공연은 사업비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받아 진행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거제시문화예술재단과 아트필드가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한다.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는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공연장 방역 및 관객 대상 발열 체크를 하고 있으며, 관객들은 입구에서 자가 문진표를 작성한 뒤 마스크를 착용하여야 입장할 수 있다. 마스크를 미착용하거나 발열이 있는 경우, 감염에 대한 우려가 있는 경우에는 입장이 되지 않으며, 여유 있게 입장하기 위해서는 공연 1시간 전에 방문하는 것이 좋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