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청춘다락 취미소양 프로그램 강사 모집

기사승인 2021.06.16  13:38:31

공유
default_news_ad1
   

거제시는 청년들에게 건전한 취미활동을 제공하여 청년들의 문화· 여가생활을 도모하고자 청춘다락 취미소양 프로그램 강좌를 운영할 강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사모집은 거제시 청년으로서 청년대상 취미활동, 원데이클래스 등 청년교류 프로그램을 운영할 역량이 있고 당해 분야 자격증 소지자 또는 강의 경험이 다수인 사람을 대상으로 하며, 선정이 되면 ‘지방자치인재개발원 강사수당 등 지급기준’ 4급 취미소양강사에 준용하여 강사료가 지급될 예정이다.

접수기간은 오는 6월 28일부터 6월 30일까지로 거제시 홈페이지 공고문에 첨부된 신청서와 필요서류를 작성해 방문 접수하며, 자세한 내용은 시정혁신담당관 청년정책팀(☎055-639-3293)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청년들의 특성에 맞는 문화 컨텐츠 제공으로 청년문화 창출과 교류가 확대되길 기대하며, 청년들이 즐겨 찾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 운영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년커뮤니티 문화공간인 「청춘다락」은 상문동 행복누림문화센터 옥상공간(4층)을 활용해 조성되었으며 청년들에게 모임공간, 휴식공간 등 다양한 공간을 제공하고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으로 청년교류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7월부터 정식 운영할 계획이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