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5월 도움가정 SOS 사회공헌 봉사활동

기사승인 2023.05.26  12:27:32

공유
default_news_ad1
   

(사)거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김창호 회장) 산하 거제시자원봉사센터(신종엽 센터장)는 거제안전봉사회 새니텍 봉사단(옥승진 단장, 안성기 센터장) 사회공헌활동으로 24일 저소득 가정에 방역 및 방제 활동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주거 공간이 궁핍하여 어려움이 더해가는 가정의 거주 공간에 환경관리가 취약하다는 옥포종합사회복지관 요청으로, 거제시자원봉사센터에서 거제안전봉사회 새니텍 봉사단과 함께 <도움 가정 SOS사업>으로 저소득 가정의 방, 주방, 화장실, 신발장과 집 주변까지 구석 구석 방역과 방제 활동을 했다.

방역 방제 전문 브랜드인 ‘새니텍’은 안전/환경/위생 관리 서비스를 활용해 거제 지역에 건강한 공간을 만들어 가기 위해 바이러스 케어와 통합해충방제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특히 작년부터 거제시자원봉사센터의 자원봉사자분들을 위해 방제와 방역 서비스 활동을 지속 시행해 지역사회에 지지와 호응을 일으키고 있다.

옥승진 단장은 “방역 방제 봉사으로 주거환경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거제시민들에게 작은 힘을 보탤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자원봉사센터와 사회공헌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거제시자원봉사센터는 모두가 함께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기업과 함께 사회공헌 봉사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