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6월 사랑반찬 드림데이 행사 등 추진

기사승인 2021.06.17  14:33:33

공유
default_news_ad1
   

고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윤갑수)는 지난 15일 2021년 첫 대면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작년 연말부터 코로나19로 대면회의 개최가 어려워짐에 따라 미뤄졌던 신규위원 위촉장 전달 및 본격활동을 위한 올해 사업 추진을 논의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고현동 희망나눔 곳간 활성화 및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방안이 논의되었으며, 회의 참석 위원들은 긍정적인 마인드로 진실한 마음이 전달되는 활동을 하자고 한 목소리를 냈다.

또한 16일에는 6월 사랑반찬 드림데이 및 복지사각지대 아동발굴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위원들이 직접 조리한 열무․단배추 국물김치, 김치찌개, 돼지불고기, 콩나물 무침의 음식과 그 외 사회적 예비기업(대표 강민영)에서 지원한 쌈 채소, 거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신종엽)의 후원물품인 두유까지 푸짐한 한끼가 결연 50여세대에 전달됐다.

윤갑수 위원장은 어려운 때일수록 협의체 위원들의 역량이 더욱 필요한 시기라며 활동을 독려하고,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적극적인 관심과 활동을 당부했다.

김병수 고현동장은 "관내 취약계층의 수가 갈수록 늘어가고 있고, 행정이 미치지 못하는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도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바 위원님들의 활동을 당부하는 한편 동 차원에서도 복지네트워크 연계를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