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거제시 드림스타트 아동복지기관협의체 회의 개최

기사승인 2024.03.29  10:56:38

공유
default_news_ad1
   

거제시 드림스타트는 28일 거제시청 내 컨퍼런스룸에서 공무원 및 아동복지 관련 실무자 13명이 참석하여 2024년 제1차 거제시 드림스타트 아동복지기관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아동복지기관협의체는 거제시, 거제종합복지관, 옥포종합복지관, 거제시가족센터, 아동보호전문기관, 거제시보건소, 거제교육지원청 등 보건・복지・보육・교육 분야의 각 실무자와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다.

지역 내 아동복지기관 간의 서비스 연계・조정 및 정보공유를 통한 공동개입 방향 모색을 위해 운영된다.

이날 회의는 2024년 거제시 드림스타트의 1분기 사업 결과와 2분기 사업 계획을 보고하고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대상 아동에게 각 기관별 서비스 제공 관련 협의 및 정보를 공유하며 진행됐다.

박병갑 아동복지기관협의체 위원장(아동청소년과장)은 “참석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하다. 앞으로도 아동복지기관 협의체 회의를 통해 아동복지기관 간 활발한 정보 공유를 하며 취약계층 아동과 가족이 긍정적으로 변화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거제시 드림스타트는 만 12세 이하 취약계층 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통합사례관리와 보건·복지·교육·보육 등 맞춤형 통합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기타 문의는 거제시 드림스타트(☎055-639-3753)로 연락하면 된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