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제해양스포츠 및 신지댄스아카데미 공동 주최
거제시 동부면 저수지 일원에서 특별한 행사가 열려 관심을 모았다. 지난 23일 열린 ‘댄스 페스티벌 & 유기동물 후원’ 행사다. (주)거제해양스포츠(대표 박창재)와 신지댄스아카데미(대표 신지현) 공동 주최로 마련됐다.
이번 페스티벌은 댄스와 음악의 즐거움을 누리는 동시에 유기동물들을 위한 후원도 병행해 의미를 더했다. 참가자들은 (주)거제해양스포츠가 운영하는 동부레저파크 특설무대에서 공연을 선보인데 이어 후원금을 모았다.
이들은 신지댄스아카데미에서 아나바다 물품을 거래하며 수익을 창출하고 후원금을 모으는 등 노력했고, 후원금 전액을 유기동물 보호센터에 전달하기로 했다.
유기동물 보호센터(꽃과 냥이 쉼터‧ 대표 이미실)는 이번 댄스페스티벌로부터 전달받은 후원금을 동물 치료, 사료 구입 등에 사용할 계획이다. 이 행사를 통해 많은 유기동물들이 사랑과 관심을 받을 수 있게 됐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평소 유기동물 보호에 꾸준히 앞장서 온 신지댄스아카데미 신지현 대표는 “따뜻한 마음과 후원으로 유기동물들에게 희망과 기쁨을 전달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이 유기동물 보호에 동참해 동물들에게 따뜻한 보금자리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꽃과 냥이 쉼터 이미실대표는 "한 아이를 지키기 위해 온 동네가 함께 해야한다는 말처럼 길 위의 아이들과 쉼터의 아이들을 위해 모여주신 모든 참가자들과 주최해주신 신지현 대표님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카페 회원 분들과 봉사자 분들 및 온라인 후원자들 모두 흔쾌히 도움을 주신 따뜻한 하루였다“고 감사해했다.
[꽃과냥이쉼터거제] 네이버 카페 = https://naver.me/5rZ0Oz5r
전의승 기자 zes200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