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김한표, 거제 전역 종주 ‘걸어서 700리’ 민생탐방

기사승인 2021.09.09  13:07:45

공유
default_news_ad1

내년 지방선거에서 거제시장 출마를 선언한 김한표 전 국회의원이 첫 행보로 거제 전역을 도보로 종주하는 ‘걸어서 700리’ 민생탐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 전 의원은 9일 10시 거제시청입구 소광장에서 민생탐방을 시작하는 간략한 출정식을 한 뒤 도보 종주에 나섰다. 코스는 거제 외곽순환도로를 따라 걸으며 거제시청에서 출발해 연초, 하청, 장목, 옥포, 장승포, 일운, 남부, 거제, 둔덕, 사등 등을 거처 거제시청으로 돌아온다. 일정은 약 한 달을 예상하고 있다.

김 전 의원은 외곽도로 종주 탐방이 끝나면 거제시 도심지역 동서남북을 횡단하는 ‘걸어서 200리’ 2차 민생탐방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 전 의원은 “거제 전역을 도보로 종주하면서 조선업 불황과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의 삶을 직접 돌아보고 듣는 민생탐방” 이라며 “처음 시도하는 도보 종주는 전환기에 서 있는 거제를 초행복도시로 만들기 위해 새로운 시각으로 ‘거제의 재발견’을 위한 의도도 깔려있다”고 소개했다.

김 전 의원은 이번 종주 기간 개인 휴대전화를 이용해 지역 곳곳을 직접 촬영하고 현장을 설명하며, 거제발전을 위해 무슨 일이 필요한지를 세세히 기록할 계획이다. 상세한 내용은 SNS나 유튜브 김한표TV로 홍보할 예정이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